가수 김수희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딸 )

가수 김수희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수희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수희-프로필-나이-고향

출생

가수 김수희는 1953년 3월 13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68세, 고향은 경상남도 부산시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가수 김수희의 학력을 살펴보면 동신국민학교 졸업 > 숙명여자중학교 졸업 > 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가족 관계

가수 김수희의 가족 관계는 딸 이순정, 아들 김재훈, 손자 2명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데뷔

가수 김수희는 18세 시절 숙명여자고등학교에 재학하고 있을 때 1976년 노래 '너무합니다'로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노래

상세

가수 김수희는 데뷔 초 때 블랙캣츠의 멤버로 활동하였고, 김훈의 '나를 두고 아리랑' 등 다양한 곡들을 작곡하였습니다. 이후 1976년에 가수로 데뷔했을 때는 극심한 생활고 때문에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없었고 그 후 2년 뒤 노래 '너무합니다'와 1982년 '멍에'라는 곡을 히트 치게 되면서 크게 유명해졌습니다.

가수

오늘은 이렇게 가수 김수희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