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임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집 )

가수 김용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용임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용임
김용임

출생

가수 김용임은 1965년 12월 27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55세, 고향은 서울특별시에 해당하며, 현재 거주지도 서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가수

신체

가수 김용임의 키는 약 165cm, 몸무게 약 50kg에 해당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상
시상

학력

가수 김용임의 학력을 살펴보면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로 알려져 있으며, 초, 중, 고등학교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트로트
트로트

가족 관계

가수 김용임의 가족 관계는 남편(시성웅) 까지 알려져 있으며, 자녀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음악
음악

데뷔

가수 김용임은 1984년 노래 '목련'으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OOO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방송
방송

상세

가수 김용임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에 해당하며, 1984년에 '목련'이라는 곡을 통해 발라드 가수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가수 김용임의 유명한 곡으로는 사랑님, 내 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부초 같은 인생까지 유명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슷한 여가수 중 주현미, 이선희와 데뷔 연도가 같지만 중간에 이혼과 여러 사유로 인해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가 2000년도 경 '의사 선생님'이라는 노래로 또다시 이름을 알리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