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 혈액형, 데뷔, 소속사, 뮤지컬배우, 시아준수, 결혼, 아버지, 동생

가수 김준수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배우 가수 김준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김준수는 경주 김씨 1986년 12월 15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34세, 고향은 경기도 고양군 지도면 토당리에 해당합니다.

키

신체

김준수의 키는 178cm, 몸무게는 비공개 해당하며, 혈액형은 B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김준수의 학력을 살펴보면 능곡초등학교 > 능곡중학교 > 화수고등학교(전학) > 하남고등학교 (졸업) >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 / 학사, 석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아버지-동생-결혼
가족-아버지-동생-결혼

가족 관계

김준수의 가족 관계는 아버지 김진석, 어머니 윤영미, 쌍둥이 형 김무영, 사촌 누나 김예은, 사촌 여동생 김태하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결혼은 아직 미혼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김준수는 2004년 '동방신기'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시아준수-뮤지컬배우
시아준수-뮤지컬배우

상세

김준수(시아준수)는 2세대 아이돌 중 뛰어난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며, 동방신기 활동 당시 특유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풍부한 감정 표현력으로 동방신기에 실력파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