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진 프로필 ( 실제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부인, 아내, 아버지, 본명 )

가수 남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남진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진-프로필-실제-나이
남진-프로필-실제-나이

출생

가수 남진은 1945년 9월 27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75세,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부 창평정에 해당합니다.

키

신체

가수 남진의 키는 174cm, 몸무게 74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O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가수 남진의 학력을 살펴보면경복중학교 (졸업) > 목포고등학교 (졸업)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부인-아내
가족-부인-아내

가족 관계

가수 남진의 가족 관계는 부인(아내) 강정연, 아버지 김문옥, 어머니 장기순 아들 1명, 딸 3명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데뷔
가수-데뷔

데뷔

가수 남진은1965년 서울 플레이보이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정원수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본명
본명

상세

남진의 본명은 '김남진' 오빠부대의 원조격이라 불릴 만큼 매우 많은 인기를 얻은 가수이며, 1970년대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서 라이벌인 나훈아와 함께 한 시대를 양분했던 슈퍼스타 가수입니다. 현재 데뷔 50주년을 넘겼음에도 아직까지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