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남정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딸 )

가수 박남정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남정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박남정
박남정

출생

가수 박남정은 1966년 4월 19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55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동에 해당합니다.

나이
나이

신체

배우 박남정의 키는 164cm, 몸무게 55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에 해당합니다.

프로필
프로필

학력

가수 박남정의 학력을 살펴보면 서울화곡초등학교 (졸업) > 화곡중학교 (졸업) > 상문고등학교 (10회 / 졸업) > 성결대학교 (신학과 / 중퇴)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가족

가족 관계

가수 박남정은 무녀독남에 해당하며, 아내 허은주, 첫째 딸 박시은 (걸그룹 STAYC 2001년생), 둘째 딸 박시우(2004년생)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딸

데뷔

가수 박남정은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곱상한 외모, 화려한 댄스 실력을 가졌다는 매력으로 당시 소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키

상세

가수 박남정은 1989년 '널 그리며'를 통해 더욱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ㄱㄴ춤이 전국적으로 크게 유행하였습니다. 후속곡인 '사랑의 불시착' 역시 골든컵을 수상하게 되면서 조용필 이후 한 앨범에서 2곡의 골든컵을 배출했던 가수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