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본명, 미스트롯, 결혼 )

미스트롯 가수 송가인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 가수 송가인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본명-나이-고향-프로필

출생

가수 송가인은 창녕 조씨 본명 '조은심'에 해당합니다. 1986년 12월 26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34세,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신체

가수 송가인의 키는 153cm, 몸무게 67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가수 송가인의 학력을 살펴보면 울산양정초등학교(졸업) > 지산중학교(졸업) > 광주예술고등학교(졸업) > 중앙대학교 음악극과(학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결혼

가족 관계

가수 송가인의 가족 관계는 아버지 조연환, 어머니 송순덕, 오빠 조규창, 조성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으며, 결혼은 현재 미혼 상태입니다.

데뷔-소속사

데뷔

가수 송가인은 2012년 노래 '산바람아 강바람아'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노래

상세

송가인의 예명 중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뿐만이 아닌, 국악, 세미 트로트, 발라드, 락까지 소화할 수 있으며, 단순 커버 수준이 아닌 수준급 무대를 보여주는 엄청난 실력을 자랑하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