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혈액형, 데뷔, 소속사, MBTI, 남편, 결혼, 본명

가수 신지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신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신지의 본명은 '이지선'입니다. 전주 이씨 1981년 11월 18일에 출생하였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40세, 고향은 인천직할시 북구 청천동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신지의 키는 165cm, 몸무게 46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B형, MBTI는 ISFJ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신지의 학력을 살펴보면 인천청천초등학교 (졸업) > 북인천여자중학교 (졸업) > 부개여자고등학교 (졸업)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 학사) >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 / 학사)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남편-결혼
가족-남편-결혼

가족 관계

신지의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조경엽, 언니 이지원, 남동생 이형기까지 알려져 있으며,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남편이 없는 미혼 상태에 해당합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신지는 1998년 코요태 정규 1집 '고요태'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KYT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가수
가수

상세

신지는 대표적인 한국의 혼성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코요태의 메인보컬에 해당하며, 1998년인 18세에 데뷔하였습니다. 코요태의 데뷔가 20년이 넘어가면서 많은 남성 멤버들의 교체가 있었지만 계속 활동을 해온 코요태의 원조 멤버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