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희은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남편 )

가수 양희은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양희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양희은-프로필-나이
양희은-프로필-나이

출생

가수 양희은은 청주 양씨 1952년 8월 13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69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가수 양희은의 학력을 살펴보면 서울재동초등학교 (졸업) > 경기여자중학교 (졸업) > 경기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강대학교 (사학 / 학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가족

가족 관계

가수 양희은의 가족 관계는 남편 조중문, 아버지 양정길, 어머니 윤순모, 여동생 양희경, 양희정, 조카 한승현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데뷔

데뷔

가수 양희은은 1971년 '아침 이슬'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옹달샘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노래
노래

상세

양희은은 중후한 성량과 노년 여성의 이상적 전형이라 할 수 있는 음색을 지니고 있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자신의 곡들의 가사 하나하나가 연륜을 담고 있기 때문에 청자들의 감성을 금방 끌어낼 수 있는 매력이 있으며, 특히 노래로 구슬픈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은 양희은을 따라올 가수가 없다고 합니다.

가수
가수

오늘은 이렇게 가수 양희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