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혜진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남편 )

가수 한혜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한혜진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혜진
한혜진

출생

가수 한혜진은 1965년 11월 8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55세,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에 해당합니다.

가수
가수

신체

가수 한혜진의 키는 162cm, 몸무게 48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에 해당합니다.

연예인
연예인

학력

가수 한혜진의 학력을 살펴보면 근화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영화과)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탤런트
탤런트

가족 관계

가수 한혜진의 가족 관계는 어머니(이종순), 남편(허준서) 까지 현재는 이렇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트로트
트로트

데뷔

가수 한혜진은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음악
음악

상세

가수 한혜진은 갈색 추억이라는 곡으로 유명하며, 1990년과 1991년 두 차례 걸쳐 곡을 발표했지만, 흥행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2년 뒤에 1993년에 발매된 갈색추억이라는 노래가 무려 14개월간 가요 최고 순위권에 등극하게 되어 대성공을 거두게 됐으며, 그 후 서울의 밤, 너는 내 남자 같은 곡들이 히트를 치게 되면서 트로트 인기가수에 등극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