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학교,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MBTI )

강다니엘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강다니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니엘-프로필-나이
강다니엘-프로필-나이

출생

가수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 10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24세, 고향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회동동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혈액형
키-몸무게-혈액형

신체

가수 강다니엘의 키는 181.5cm, 몸무게 67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ENFJ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가수 강다니엘의 학력을 살펴보면 청학초등학교 (졸업) > 신선중학교 (졸업) >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현대무용전공 / 중퇴) >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 / 재학)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가족

가족 관계

가수 강다니엘은 외동 아들이며, 어린시절에 부모님이 이혼해서 가족 관계는 어머니(1967년생)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데뷔

데뷔

가수 강다니엘은 2017년 8월7일 아이돌'워너원'으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노래
노래

상세

가수 강다니엘은 Wanna One으로 데뷔해서 활동하였지만 현재는 솔로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 각국에 대형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에 해당합니다. 중학생 2학년부터 익혀왔던 비보잉과 고등학교 때 전공했던 현대무용으로 파워풀하고 섬세한 춤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