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혈액형, 데뷔, 소속사, 집, 엄마, 아빠, 동생, 자매

김새론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새론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김새론은 2000년 7월 31일에 출생하였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21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신체

김새론의 키는 167cm, 몸무게 48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B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김새론의 학력을 살펴보면 서울길음초등학교 (전학) > 서울미양초등학교 (전학) > 양일초등학교 (졸업) > 일산양일중학교 (졸업)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재학)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엄마-아빠-동생-자매

가족 관계

김새론의 가족 관계는 엄마, 아빠,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

김새론은 2001년 잡지 '앙팡' 모델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배우

상세

김새론은 국내외 신인 여우상과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한 기록이 있으며, 어린 나이를 가졌음에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