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프로필 ( 나이, 학력, 고향, 가족 관계, 데뷔, 남편, 탤런트, 영화배우 )

탤런트 김수미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영화배우 김수미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탤런트 김수미는 1949년 9월 3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72세,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 신흥동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김수미의 학력을 살펴보면 군산국민학교 (졸업) > 숭의여자중학교 (졸업) >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 학사) >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석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가족

가족 관계

김수미의 가족 관계는 남편 정창규, 딸 정주리, 아들 정명호, 며느리 서효림, 손녀 정조이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데뷔

데뷔

김수미는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 중인 탤런트입니다.

탤런트-영화배우
탤런트-영화배우

상세

김수미는 1971년 MBC 3기 탤런트로 공채 합격했지만 이후 주로 TV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데뷔 초에는 이국적이면서 개성 있는 미모를 자랑했지만 당시 선호되던 스타일은 아니었기 때문에 데뷔 후에도 매우 긴 시간 동안 무명 생활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탤런트 김수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