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스 호텔이란? 뜻

레지던스 호텔이란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레지던스 호텔이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레지던스 호텔?

평소에 레지던스 호텔이라는 곳을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정확한 뜻을 몰라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레지던스 호텔이란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사전적 의미

우선 레지던스 호텔 뜻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숙박용 호텔이랑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져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거시설'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더욱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레지던스 호텔의 경우 객실의 규모침실, 집기 같은 것들은 주거용 오피스텔이랑 유사한 점이 있지만, 각종 부대시설이나 각종 서비스 등의 운영방식은 호텔이랑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레지던스 호텔 장점

또한 레지던스 호텔은 객실 안에 모든 도구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별도의 준비물을 가져가지 않아도 생활이 가능하며, 간단하게 취사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처럼 거주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갖추고 있고 호텔에 존재하는 피트니스센터나 레스토랑 등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레지던스 호텔은 마치 자신의 집인 것 같은 편안함과 호텔에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동시에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 투숙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장기 출장을 하시는 분들께서 주로 이용하는 호텔에 해당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레지던스 호텔이란 무슨 뜻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셨을만한 내용이기에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