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업 뜻 간단정리

벌크업 뜻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벌크업이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벌크업?

평소에 벌크업이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정확한 뜻을 몰라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벌크업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사전적 의미

우선 벌크업 뜻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부피가 늘다'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이렇게만 보면 정확하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살펴보겠습니다.

벌크업 뜻은 쉽게 말해서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운동과 식사량을 늘려서 체격을 키운다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에 해당합니다. 즉 몸을 키운다는 의미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벌크업은 옛날에 보디빌더를 하시는 분들이 주로 한다고 생각했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건강이나 이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벌크업을 하려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약정리

정리하자면 벌크업은 몸의 근육량을 많이 늘리기 위해 강도가 높은 운동과 식사량을 높여서 몸집을 크게 만든다는 것을 일컫는 단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벌크업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셨을만한 내용이기에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