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도경완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관계, 혈액형, 데뷔, 소속사, 결혼, 부모님, 아들, 딸 )

아나운서 도경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나운서 도경완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도경완은 성주 도씨 1982년 3월 31일에 태어났으며, 2021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39세, 고향은 경상북도 성주군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도경완의 키는 185cm, 몸무게 85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B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도경완의 학력을 살펴보면 서울화곡초등학교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 공군사관학교 (54기 / 중퇴) > 홍익대학교 (전자전기공학 / 학사)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결혼-부모님-아들-딸
가족-결혼-부모님-아들-딸

가족 관계

도경완의 가족 관계는 아내(부인) 장윤정(2013년 결혼), 아버지, 어머니, 아들 도연우(2014년생), 딸 도하영(2018년생) 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도경완은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아나운서
아나운서

상세

도경완은 홍익대학교 4학년 시절에 우연히 아나운서 김경란이 진행하던 사랑의 리퀘스트를 보고 나서 '나도 저분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아나운서를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2009년에 KBS에 입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