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아 뜻 간단정리

얼죽아 뜻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얼죽아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얼죽아?

평소에 친구들과 카페를 가면 얼죽아 라는 용어를 종종 들어볼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무슨 뜻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얼죽아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얼죽아 뜻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첫 번째로 '얼어 죽더라도 아이스를 먹는 사람'을 일컫는 용어에 해당합니다. 즉 날씨가 추워도 아이스로만 먹겠다는 사람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해석

그렇기에 보통 친구들과 카페를 가면 '난 얼 죽아야'라는 식으로 말하곤 하는데요, 이것은 쉽게 말해서 '난 얼어 죽더라도 아이스로 먹을 거야' 라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얼죽아의 또 다른 의미는 무엇일지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또 다른 의미

또 다른 의미의 얼죽아 뜻은 얼어 죽어도 난 아메리카노만 먹겠다는 의미로도 사용되곤 하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사람들을 보고 얼죽아 라고 표현하곤 합니다.

이처럼 따듯한 음료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얼죽아라는 신조어가 새롭게 생겨난 것 같습니다. 처음엔 무슨 말인지 무척 생소해 보였지만 이렇게 정확한 뜻을 알고 나면 참 쉬운 용어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얼죽아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셨을만한 내용이기에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