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ditto 뜻 디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5. 08:30

ditto란

ditto이란 정확히 무슨 뜻인지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ditto

ditto 사전적 의미

ditto 뜻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음' 또는 '마찬가지이다'

동일한 생각

'Ditto'라는 것은 영어로 동일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뜻에 해당하는데요, 예를 들어, '저 사람과 나의 의견은 ditto'라는 말은 '저 사람의 의견이랑 나의 의견은 동일하다'라는 뜻이 됩니다. 즉 저 사람이 말한 것과 나의 생각이 같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다른 예시

또 다른 예시로는 '나는 오늘 라면을 먹었고 친구도 ditto'라는 말은 '나는 오늘 라면을 먹었으며, 친구도 그것과 똑같은 라면을 먹었다'라는 말로 이해해 주시면 좋습니다. 이처럼 ditto(디토)라는 것은 그것과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ditto 뜻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정확한 뜻을 이해하고 난다면 앞으로 같은 단어를 봤을 때 쉽게 이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